그린카 이용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4. 7. 20. 13:41


그린카는 카셰어링 또는 차량공유 서비스 업체입니다. 개인이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고도 필요할 때 차량을 대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인데요, 환경 친화적이고 경제적인 교통수단을 제공합니다.

 

데이트/업무/쇼핑/여행 등 차가 필요한 순간에 언제든 원하는 시간만큼 30분부터 10분 단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예약하고 반납할 수 있습니다.

 

대여시간과 주행거리에 비례한 합리적인 요금시스템을 제공하고, 경차/SUV/전기차까지 60여종 이상의 다양한 차종을 제공하며, 내가 위치한 곳의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린카 이용방법(절차)은 앱 설치 > 회원가입 > 차량예약 > 차량이용 > 차량반납 순입니다.

 

애플의 앱스토어 또는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그린카]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이 어려울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앱 다운로드 버튼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진촬영으로 간편하게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그린카 앱의 카메라를 통해서 면허증을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 후에는 차량을 예약할 수 있는데요, 대여시간을 설정하고 원하는 그린존에서 간편하게 예약합니다.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적용하면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린카 앱의 스마트키 기능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미트키 기능에는 경적 기능도 포함되어 있기에 어떤 차량인지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이용 후에는 차량을 반납해야 하며, 지정된 그린존에 차량을 주차하고 반납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 고객을 위해서 주차위치를 그린댓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내에서는 흡연이 절대 금지되어 있으며, 차량 내 흡연 적발시에는 20만원의 벌금과 영구정지 패널티가 적용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반려동물 탑승시에는 반드시 캐리어를 이용해주세요.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1313번이고,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회사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0길 16이고, 팩스번호는 02-6499-2832번입니다.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자주묻는질문(FAQ) 페이지(그린카 (greencar.co.kr)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를 먼저 참고해보시고, 1:1문의는 앱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mininarae.tistory.com/74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5가지 종류 주요서비스 & 혜택 정리

S-OIL Bonus Card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너스카드 > 카드안내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모든카드, 멤버십전용, 은행/신용전용으로 구분하여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일반 보너스카드 다섯

mininarae.tistory.com

https://mininarae.tistory.com/49

 

중고차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것들 정리 [개인 경험담 포함]

저는 지금까지 자동차를 중고로만 구매하면서 교체해왔습니다. 맨 처음에 구매했을 당시만 하더라도 첫차니까 부담없이 타기 위해서 중고로 장만했었는데, 그 이후로도 계속 신차보다 중고차

mininarae.tistory.com

https://mininarae.tistory.com/34

 

마이클 어플(앱) 소개 - 차량 관리 어플

MYCLE 또는 마이클 어플은 저도 설치하여 이용했었던 앱 중 하나인데요, 최근에도 가끔씩 들어가보곤 합니다. 차량관리를 제대로 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앱이며, 할인이나 쿠폰혜택도 제

mininara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