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 26. 14:42ㆍ알
S-OIL Bonus Card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너스카드 > 카드안내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모든카드, 멤버십전용, 은행/신용전용으로 구분하여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일반 보너스카드 다섯가지 종류에 대하여 주요서비스와 혜택 등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에스오일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목차> 1. S-OIL 구도일 패밀리카드 2. 화물자동차 보너스카드 3.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 4. 법인 보너스카드 5. 개인택시 우대 보너스카드 6. 마무리하며 |
1. S-OIL 구도일 패밀리카드
주유소와 충전소 이용금액에 따라서 S-포인트를 적립해드리고, 등급에 따라 적립률이 다릅니다. S-OIL 홈페이지에서 보너스카드 관리/포인트조회/주유실적 조회 등 각종 조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보너스카드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별도의 가입비나 연회비가 없습니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유결제 서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포인트 선물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익한 생활정보와 함께 다양한 사은 이벤트와 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2. 화물자동차 보너스카드
화물차 우대 주유소 이용시 주유소 현장할인 리터당 30원 및 S-포인트적립 리터당 3원, 일반주유소 이용시 S-포인트적립 리터당 3원이 적립되고, 일부 주유소의 경우에는 시행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할인/적립한도는 월 주유금액 6백만원 한도 내로 적립할 수 있으며, 전환발급을 포함합니다.
발급 대상자는 S-OIL 비제휴 화물복지카드 소지 고객이고, 발급절차는 신규기준으로 카드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제출(원본은 주거래 주유소에 제출) > 등록(S-OIL에서 우편으로 발송) 순입니다.
화물차 보너스카드 분실시에는 에스오일 고객센터 1644-5151번으로 연락하시면 재발급 해드리고, 신한화물차복지카드 재발급 시에도 에스오일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재등록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카드 등록 시에는 이전카드의 포인트와 합산해드리고, 증빙자료 제출 시 최대 3개월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S-OIL 고객센터 1644-5151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3.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
주유량 기준 리터당 5원을 포인트로 적립해드리고, 이중에서 리터당 3원이 사랑의 열매에 자동으로 기부됩니다. 실물 보너스카드는 발급이 중단되어 모바일 보너스카드만 발급이 가능하고, 고객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S-OIL에서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합니다.
1만원 이상 기부 시 기부금액에 대한 연말정산용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고, 사랑의 열매 보너스카드는 등급제 실적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발급은 S-OIL 보너스카드 공식 홈페이지와 S-OIL 고객센터(1644-5151)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기존 보너스카드 회원은 보너스카드 코너에서 사랑의 열매 보너스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카드 분실 시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하거나 [나의 보너스카드]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고, 카드 분실신고를 하지 않아도 재발급이 가능하며, 새카드 등록시 이전카드의 잔여포인트와 합산하여 처리됩니다.
4. 법인 보너스카드
주유소 및 충전소 사용금액에 따라 S-포인트를 리터당 3점 적립해드리고, S-OIL 홈페이지에서 보너스카드 관리/포인트조회/주유실적조회 등 각종 조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카드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가입비와 연회비는 없습니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서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유결제서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익한 생활정보와 함께 다양한 사은 이벤트와 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발급 대상자는 법인고객이지만, 택시사업자는 제외입니다. 발급매수는 법인차량 1대당 카드1장이고, 포인트 합산은 고객센터에서 전체 법인 보너스카드의 법인별 대표카드로 수시 합산됩니다.
카드발송은 법인 고객정보 전산등록 후 고객에게 우편으로 발송되고, 비밀번호는 대표카드 한장에 비밀번호를 부여하며, 대표카드에 한해서 적립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절차는 카드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제출 > 등록 순입니다. 신청서 첨부서류로는 사업자 등록증이 있으며, 신청서는 당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및 가맹주유소/충전소에 있습니다.
보너스카드 분실 시에는 고객센터(1644-5151) 또는 나의 보너스카드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고, 카드 분실신고 없이도 재발급이 가능하며, 새카드 등록시 이전카드의 잔여포인트와 바로 합산하여 처리됩니다.
5. 개인택시 우대 보너스카드
개인택시 우대 충전소에서 총 리터당 8원(3원적립/5원현장할인)의 혜택을 제공하며, 월 충전금액 150만원 한도로 적립할 수 있으며, 일반 충전소에서는 리터당 3원이 적립됩니다. 보너스카드를 활용하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고, 별도로 가입비와 연회비를 받지 않습니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유결제 캐시백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익한 생활정보와 함께 사은/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드립니다.
발급대상자는 개인택시 운송 사업자이고, 신청서류는 개인택시 우대 보너스 회원가입신청서 및 개인택시 유가보조금카드 사본입니다. 신청절차는 카드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제출 > 등록 순이고, 신청서 정보입력 후 고객에게 우편으로 발송(약10일소요)됩니다.
보너스카드 분실시 고객센터 또는 [나의 보너스 카드]에서 분실신고 할 수 있고, 카드 분실신고를 하지 않아도 재발급이 가능하며, 새카드 등록시 이전카드의 잔여포인트와 합산하여 처리됩니다.
6. 마무리하며
저같은 경우에는 주유를 할 때 거의 매번 같은 주유소를 방문하는데요, 보너스 카드가 있다면 매번 멤버십 적립을 할 수 있다는 말도 됩니다.
물론 대부분 주유소의 적립률은 매우 낮은 편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입비가 있거나 연회비가 있는것이 아니기에 자주 방문하시는 주유소의 보너스카드 하나쯤은 만들어두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https://mininarae.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