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카 오토케어, SOS, 협력정비업체 서비스

2024. 2. 16. 11:43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상서비스 > 프로미카서비스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이용가능한 보상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세가지의 프로미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DB손해보험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오토케어 서비스
2. SOS 서비스
3. 협력정비업체

 

1.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에 가입된 자동차를 DB손해보험 정비지정점 프로미카월드에 진단 의뢰하시면 무상으로 자동차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에 가입된 자동차를 DB손해보험이 지정하는 정비업체에서 수리할 경우 그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때에 한하여 수리 후 고객이 지정하는 장소로 차량을 운반해드립니다.

 

특약에 가입된 자동차의 신규/이전/말소등록을 해야하는 경우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등록대행을 전문업체에 예약해드리고, 자동차 정기검사를 받아야하는 경우 고객의 요청에 의해 검사대행을 전문업체에 예약해드립니다.

 

특약에 가입된 자동차를 DB손해보험 정비지정점 프로미카월드에서 차량실내살균 및 탈취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보험기간 중 1회에 한합니다.

 

점검서비스 진행절차는 서비스 예약 > 예약확인 > 문자메시지 확인 > 프로미카월드 방문 > 차량점검 > 완료 순이며, 상세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SOS 서비스

 

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신속/정확한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OS 서비스 10가지 항목은 긴급견인, 휴즈교환, 비상급유, 긴급구난, 배터리충전, 부동액보충, 타이어교체, 잠금장치해제, 브레이크/파워오일보충, 타이어펑크수리입니다.

 

모바일 긴급출동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 또는 앱으로 접속하여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계약자 로그인이 불필요하고, 접수완료시 출동기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절차는 긴급출동요청 선택 > 생년월일 + 휴대폰번호 입력 > 위치정보 제공 > 긴급출동서비스 선택 순입니다.

 

견인차가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이나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 또는 통신교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지역은 SOS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이 경우 발생한 간접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피보험자의 책임없는 사유로 SOS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여 피보험자가 개인적으로 부담한 금액이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가 통상적으로 부담하는 해당 SOS 서비스 비용 상당액을 한도로 피보험자가 부담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SOS 서비스는 6회(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는 3회)까지 제공됩니다.

 

3. 협력정비업체

 

정비시설과 기술력 등 엄격한 기준을 통하여 선정된 정비업체로 보험사고 발생시 최상의 정비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섯가지 부가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심택배 - 고객요청이 있는경우 왕복 20km까지 서비스 제공
  • 무료세차 - 차량수리 후 내부/외부 세차서비스 제공
  • 무료견인 - 고객요청이 있는경우 왕복 20km까지 서비스 제공
  • 무상점검 - 에어컨, 배터리, 타이어공기압, 라이닝, 워셔액, 오일/부동액 보충
  • 품질보증 - 사고수리 부분에 대한 품질보증 1년간 보장 및 품질보증서 제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하여 전국 협력정비업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고객상담센터 1588-0100번 및 업무지원파트 02-3011-5937번으로 연락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