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매절차, 모바일 셀프서비스

2023. 8. 18. 14:58


HYUNDAI 또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구매절차 및 모바일 셀프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디지털/고객지원 > Help Desk > 고객센터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ARS상담)

 

상담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600-60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부터 18시까지 및 주말/공휴일 휴무입니다.

 

차량구입과 정비서비스 및 멤버십 등에 대하여 문의할 수 있고, 블루링크 서비스 개통/해지/변경 등에 대해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급출동과 안전보안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제공됩니다.

 

2. 구매절차

 

현대자동차의 차량은 현대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서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고,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직접 차량을 검색해본 후 현대자동차 전시장에서 구매상담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전시장에서 구매시 절차는 차량선택 및 견적 > 계약 > 결제 > 차량배송 및 인수 > 등록 순입니다. 홈페이지 이용시 절차는 차량검색 > 견적 > 구매상담 신청 순입니다. 구매관련 자세한 사항은 당사의 지점 및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모바일 셀프서비스

 

080-600-6000번으로 전화하여 단축번호 1번을 누르시면 연결링크 알림톡을 수신할 수 있으며, 해당링크는 수신 후 일정시간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신알림톡 링크버튼을 누르면 모바일 셀프서비스로 연결되며, 해당서비스 화면을 보면서 편리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는 myHyundai App, 블루링크, 현대 디지털 키, 현대 카페이, 현대 셀렉션, Hyundai N, 운전결심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